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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애플리케이션

▪ 당사의 기업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는 대기업, 글로벌 기업, 중소기업에서 복잡한 작업을 관리하고 비즈
   니스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고, 보안과 아키텍쳐를 기반으로 설계된 솔루션 및 플랫폼입니다.

▪ 브로커리지소프트의 기업 애플리케이션 특징
    - 통신 및 협업 솔루션
    - 인력 관리, 콘텐츠 관리 기술
    -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기술
    - 조달 및 프로젝트 관리 기술
    - 조직을 연결하는 역할을 하는 통합
    - 통합 애플리케이션으로 부서별 지원
    - 애플리케이션 보안: 웹 애플리케이션의 취약점 방어 기술
    - 스마트 통합 플랫폼
       ERP와 CRM(CX), SCM, MES, EIS, HCM(HXM) 를 통합 연동관리가 가능하고 모든 비전문가가 관리가 가능한
       CDS플랫폼으로 구현한 통합 소프트웨어





기업 리소스 전사관리(ERP)

기업 리소스 전사관리(ERP)는 제조, 공급망, 재무, 회계 등 기업 운영에 필요한 비즈니스의 모든 분야의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지원하여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있는 소프트웨어 시스템 입니다.
브로커리지 소프트의 ERP 시스템은 기본형 외에 클라우드방식과 온프레미스 등 여러 환경을 지원합니다.

ERP 솔루션은 중소기업, 중견기업, 대기업까지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유한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산업 및 회사 고유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용 ERP
고객 관리부터 영업, 판매, 재무 관리 및 운영에 이르기까지 기업 내외 부의 모든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도록 제작 지원합니다.
중소기업 ERP 툴은 일반적으로 필요한 맞춤형으로 제공되며, 필요에 따라 확장 가능합니다.

중견기업용 ERP
중견기업용은 수십 가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다변적으로 확산적인 업무플로어를 설계하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제한되지만 확장 기능까지 범위를 넓히고, 복잡한 프로세스의 운영, 빠른 성장을 위한 중견 이상 기업에게 적합한 엔터프라이즈 ERP 시스템 입니다.

+ AI기반 기술 연동형
추가되는 미래형 시스템으로 비즈니스 모델과 프로세스를 혁신할 수 있도록 AI기반 기술, 머신러닝 및 분석, 지능형 자동화가 내장될 수 있는 플랫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리지소프트 ERP시스템의 기능 및 특징

Ⅰ.재무/회계
자금, 손익, 매출, 비용 등의 관리 및 주요 재무 업무를 자동화할 뿐 아니라 다양한 회계 보고서에 반영 됩니다.
효율적인 결산, 재무 보고서 생성, 매출 인식 기준 준수, 재무 리스크 완화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 합니다.

Ⅱ.자산
자산 집약적 비즈니스에 적용하여 시간과 효율을 최소화 합니다.
유지보수, 예측관리, 자산 운영 및 계획, 보건 안전 등과 관련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계와 설비의 운영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Ⅲ.판매/구매
품목별, 거래처별, 판매/구매 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가망 고객 및 기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추적하여 새로운 고객데이터를 창출 합니다.
빅데이터 기반으로 판매 기회, 프로모션을 으로 새로운 매출을 증대하고 잠재 고객을 타게팅할 수 있습니다.
발주/오더,, 계약, 판매, 실적, 영업인력 등과 같은 주문-결제 확장 기능을 제공합니다.

Ⅳ.생산/제조
복잡한 생산과 제조 업무 플로어를 체계화 하고 간략하게 정리하며 생산, 수요를 통합화 합니다.
자재 소요량 계획(MRP), 생산 일정 계획(MPS), 품질 관리 직무분석(QM, QC, QA) 등과 같은 기능을 채계화하여 채널별로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제조업에서 생산 공정과 생산 수불 내역을 관리하고 원/부재료의 소요량을 계산 합니다.

Ⅴ.물류/공급망
재고 관리, 창고 보관 작업, 운송 및 물류를 위한 툴을 제공하며 공급망의 가시성과 회복 탄력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ERP 시스템의 또 다른 핵심 컴포넌트인 공급망 모듈은 조직의 공급망 전반에 걸쳐서 상품과 필수용품의 이동을 추적합니다.

Ⅵ.인사/급여
인사정보의 획일화와 외부 시스템과의 연동 기능을 제공합니다.
4대보험,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급여 내역을 통합 관리합니다.

Ⅶ.그룹웨어
웹메일, 문자, 외부 메신저 등 협업툴과 연동
ERP, 그룹웨어, 인트라넷, 웹메일, 메신저를 하나의 통합 시스템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 관계 관리(CRM/CX)

당사의 고객 관계 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는 영업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ERP와의 연동을 통합할 수 있는 확장성을 가집니다. 영업 및 판매 파이프라인을 조율하고 통합 관리가 가능합니다.

당사의 CRM 소프트웨어에는 고객 경험(CX, Customer Experience)을 향상시키기 위해 비즈니스 규모, 비즈니스 모델 및 산업 분야와 관련된 다양한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커뮤니티, 모든 문서 공유 애플리케이션, 전자 상거래 및 마케팅 도구, 소셜 미디어와 연동 기능이 포함됩니다.

기회 관리 기능, 제품 구성, 가격 실현을 개선하여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운영 효율성과 영업 생산성을 향상하여 직접 비용 절감과 간접 비용 절감에 기여합니다.







브로커리지소프트 CRM시스템의 기능 및 특징


운영과 분석
운영을 위한 당사 CRM 시스템은 고객 경험을 최적화하여 고객 상호 작용과 운영 최적화에 중점입니다.
대량의 데이터를 분류 및 관리하고 이를 실행 가능한 데이터로 전환하여 경험 데이터 모델로 추론 합니다.

▷ 기업이 전체 영업 및 비즈니스 주기를 체계화 하고 패턴화 합니다.
▷ 고객 상호 작용 및 판매 예측과 같은 중요한 사항을 추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기업의 모든 직원이 사용가능한 CDS시스템으로 표현함으로써 모든 데이터 및 고객 정보에 대한 기업 전체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적용하며
     고객 상호 작용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기업은 내/외부 마케팅 작업을 연동 및 통합화 하고 각 기업에 맞는 맞춤형 프로모션을 빌드합니다.

▷ 분석을 위한 데이터 마이닝 기술 및 LLM 기반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 트렌드 매핑, 고객 경험 대한 명확하고 데이터심층적인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다양한 시각화 모델, 상관 관계 차트, 카테고리, 모니터링을 포함한 여러 가지 접근 방식도 제공 합니다.
▷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의 선호도와 트렌드를 파악 합니다.
▷ 각 담당자가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마케팅 및 영업 기법으로 전환되는 기능을 제공 합니다.
▷ 영업 담당자가 기업의 영업 활동과 비즈니스 스케줄, 개별 고객분류를 패턴별로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 트렌드 예측을 가능하기 위하여 판매 추세를 분석, 현 시장 비교, 인지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